미카미유아 아오이츠카사 품번 작품 뜨겁게 보는곳

미카미유아 아오이츠카사 품번 작품 뜨겁게 보는곳

섹시한 그녀의 일본av 영상들을
화끈하게 볼 수 있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기존에 이용했던 곳들보다 훨씬 좋아서 강추해요!

♥♥ 차원이 다른 꿀주소 요기로 *다운가능 ♥♥ 클릭

ammemmgsh.gif
3.png
022-20200608-124325.png
87220529_951947935207282_5977629148798080399_n.jpg
156c3c06c35166c726a7cb10a182d406.jpg
KakaoTalk_20200314_220038396_15.png
KakaoTalk_20200314_220038396_13.jpg

미카미유아 우아 아오이 츠카사 작품 품번 정말 화끈하네요. 무삭제에다 이쁘고 연기 잘 하고 또한 이 성인사이트는 화질 좋고 속도 빨라서 대박입니다. 미카미유아 우아 아오이 츠카사 작품 품번 같은 것을 보면 일단 AV 여배우가 최정상급으로 가기 위해선 좋은 제작사와 좋은 소속사를 만나야 한다. 아오이 소라가 결코 동시대의 다른 여배우들보다 특출나게 예뻐서 최고의 배우가 된 것은 아니다. S1이라는 업계 1위 제작사의 화력이 아니었더라면 오구라 유나 과연 아오이 소라가 지금처럼 성공할 수 있었을지는 의문. 적어도 90년대 후반 이전까지만 해도 AV 여배우들은 마케팅이 없으면 뜰 수 없다는 게 기정사실화되었었다.물론 이런 불문율은 2천년대 들어와서 깨져버렸지만, 여전히 유명 제작사에서 전속으로 있는 배우가 인기를 얻기 훨씬 더 쉬운 편이긴 하다.
AV 여배우에게는 일반적인 영화배우나 탤런트와는 달리 연기의 기술은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편이다. 물론 미카미유아 우아 아오이 츠카사 작품 품번 같이 어떤 표현물이든 배우의 연기력이 좋으면 금상첨화이긴 하지만, 연기력이 좋지 않더라도 외모가 좋으면 메이저 회사에서 주연급으로 일할 수 있는 게 AV 여배우다. 그 대신에 여배우의 연기력이 부족한 경우에는 남배우나 촬영 스탭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진다. 반면에, 외모가 좋지 않지만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들은 주연급으로는 잘 나오지 않고 조연으로 자주 보인다. 특히 중년 역할일수록 연기를 많이 보는 편이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어태커즈에서 고정으로 나오는 모치다 아카네.
외모가 중요하긴 하지만, 외모로만 먹고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연기력이 뒷받침되어야 오래 간다. 외모가 뛰어나도 연기가 부족한 배우는 인기에 한계가 생긴다. 대표적으로 마리아 오자와. 외모는 출중했지만 연기력이 개판이라 많은 비난을 받았다. 사실 이 외모 외적인 부분은 꽤나 중요해서 외모, 몸매, 연기의 삼신기 중에는 최소한 둘이 있어야 미카미유아 우아 아오이 츠카사 작품 품번 같이 인기를 이어갈 수 있으며 이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상기한 마리아 오자와는 대표적으로 연기가 아예 안 되고 몸매도 그저 그랬었기에 당시 리그 최강급 외모를 가지고도 일이 안 들어오는 상황에 몰렸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어쨌든 AV는 판타지에 대한 오구라 유나 자극이라서 연기력이 아예 없는 배우의 경우는 기획을 통해서 그것을 제공할 수밖에 없는데 그런 기획을 소화할 능력이 없었으니... 결국 그녀는 인기에 비해서 굉장한 속도로 하드한 레이블인 ATTACKERS에 진출했고 점점 자기관리가 안 되면서 금방 은퇴를 해버렸다. 연기력이 부족해서 소화할 수 있는 작품의 스펙트럼이 좁아지고 그러다보니 새로운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더 하드한 플레이뿐이었다. 현재는 은퇴하고 풍속 일을 하다가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일대에서 스트립 활동을 하고 있다.
물론 2013년 당시 리그 폭격기로 통하는 우츠노미야 시온은 몸매와 외모의 두 부분이 모두 뛰어나서 작품이 나올 때마다 판매량 1위를 찍고 있지만 그 판매량 자체가 조금씩이나마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데, 그 이유는 컨셉이 비슷하여 신선함이 떨어지기 때문이었고 결국 일단 은퇴했다가 예명과 설정을 다 갈아엎고 다시 데뷔를 했다. 또한 현재 꽤나 인기가 좋은 편인 시라이시 마리나를 보면 다양한 기획과 컨셉을 소화할 수 있는 연기력에 굉장한 몸매에 얼굴까지 귀여운 편이라서 미카미유아 우아 아오이 츠카사 작품 품번 처럼 판매량 자체는 유지되거나 컨셉에 따라 증가하는 추세다. 그래도 외모는 중요한 게 2016년 딸롱도르 신인상 수상에 빛나는 미카미 유아는 평범한 연기력에도 불구하고 리그 최고 수준의 외모와 연예인이었다는 특수성을 바탕으로 현재 AV업계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다. 그 이전의 AKB 출신 배우들도 금방 은퇴했지만 AV 생태계 자체를 바꿔버리면서 리그를 지배했었다.
한편, 외모, 몸매, 연기가 안 되더라도 롱런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있다. 바로 꾸준한 팬 관리. 특히나 AV 업계가 장기 불황에 빠져 오프라인 활동이 중요해진 요즘 들어와서, 처음에는 별로 주목받지 못하더라도 팬 관리로 성공하는 배우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츠미 사키나 오츠키 히비키, 아이카 같은 경우가 상당히 팬 관리를 잘 해온 사례.
예전 같았으면 특출난 재능이나 테크닉을 내세워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경우도 많았다. 시오후키를 유독 잘 하거나, 아니면 다작을 찍어 기네스북에 오른다거나... 치녀 컨셉으로 인기를 얻은 토요마루는 결코 외모가 출중한 편이 아닌데도 오직 테크닉만으로 80년대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배우 중 한 명이다. 하지만 요즘은 웬만한 배우들이 기본적인 테크닉은 다 오구라 유나 어느 정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점점 테크닉만으로 인기를 얻는 경우는 드물어지고 있다.어느 정도 미화된 면이 있지만 AV 여배우에 대한 실상을 참고할 만한 만화로 카와모토 타카히로의 <도전 AV 여배우>가 있다. 국내에는 4권(현역 여대생 편)까지 정발되었다. 어쨌든 이들도 일종의 연예인인데 연예인 항목을 참고해도 알겠지만 이름을 알리고 돈을 버는 연예인은 어쨌든 굉장히 소수이다.
촬영하는 내용은 항상 성적인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여배우를 채용할 때 성적으로 모두에게 노출된다는 사실에 거부감이 들지 않는지 물어본다. 어떤 곳은 실제 촬영 내용을 보여주고 이것보다 과격한 내용을 촬영할지도 모르는데 괜찮은지 계속해서 물어본다. 또한 몇몇 독특한 제조회사는 일반인들이 보기에도 거부감이 드는 내용을 촬영하기도 하기 때문에 비위가 강한지 묻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그 이전에 기획사가 하는 일은 일감을 찾아주는 것이고 선택권은 여배우 본인에게 있기 때문에 돈이 급하지 않은 이상 자기가 촬영하기 싫은 AV는 촬영하지 않는다.
#미카미유아 #미카미우아 #미카미유아인스타 #아오이츠카사 #아오이츠카사인스타